화금융이자소개, 기업 포트폴리오 또 인기 있는 의약품 TOP 5

화금융이자소개, 기업 포트폴리오 또 인기 있는 의약품 TOP 5

2021년 시가 총액 약 2조 달러로 국제제약사 중 2위, 코로나 백신으로 더욱 유명해진 화이자에 대한 개략적인 기업 소개와 함께 회사의 사업체 영역과 가장 적지않게팔리는 약품 TOP 5에 관하여알아보겠습니다. 와이자는 1849년 찰스 화이자와 쿠스마스 화이자가 미국 뉴욕에서 설립한 제약 회사로 처음에 정밀 화학물질사업으로 시작했지만 설립 직후 의약품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초기 산토닌이란 기생충 감염 치료를 생산하였으며 1800년대 후반과 1900년대 초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매출이 늘면서 방부제, 비타민 및 백신을 포함한 다채로운 상품을 개발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갔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화이자는 수많은 군인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된 획기적인 항생제인 페니실린을 생산하는 데 소중한 역할을 했으며 또한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여러 의약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사회적 책임
사회적 책임


사회적 책임

화이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힘센의지로, 전 국제보건 개선, 환경 영향 감소, 소프트웨어를 영위하는 지역커뮤니티지원에 초점을 맞춘 다채로운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화이자는 2025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50% 줄이는 목표로 AIDS, 결핵 및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기금을 포함한 글로벌 건강 계획의 주요후원자입니다. 또한, 화이자는 직장 내 다양결과포용성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직원을 도와주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정책과 소프트웨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감시황
마감시황

마감시황

“中에 웃고 美에 울고” 코스피, 상승폭 일부분 반납한 2427선 이날 코스피는 장 스타트1% 가까이서 상승하며 2435.71선까지 올랐습니다. 중국의 경기개선 기대감에 힘입어 위안화가 강세를 보이면서 달러·원 환율이 장 스타트18원이나 급락했기 때문입니다. 외국인의 기술적 매수세도 유입됐습니다. 하지만은 오전에 달러화 강세폭 상승 및 미국 국채 금리의 상승폭이 확대되면서 코스피는 상승폭을 일부분 반납하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시장 시간 외 선물이 0.7% 내외 하락하는 것도 코스피에 부담으로 작용하는 형국입니다.

전일 급등했던 홍콩 항셍지수가 부짙은 모습을 보이고 있었는데 이는 미 의협의코로나 관련청문회 개최 소식에 따른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의회는 오는 8일 코로나 팬데믹 관련청문회 개최를 발표했는데 이번 성명에서 중국의 연구소에서 누출된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언급해 미중 갈등 강화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가장 적지않게팔린 의약품 TOP 5

화이자는 다채로운 질병에 대한 광범위한 의약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제약 회사입니다. 2021년 현재 가장 적지않게팔린 화이자 의약품 상위 5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레브나 13 : 특정유형의 박테리아로 인한 폐렴 구균성 질병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백신으로 2020년 기준 매출 59억 달러로 화이자에서 가장 적지않게팔린 약품입니다. 2. 아이브랜스 : 여성의 진행성 유방암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암 치료제로 암세포의 성장을 차단하여 환자를 치료합니다.

아이브랜스는 2020년 기준으로 44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3. 엘리퀴스 : 심방세동이나 심부정맥혈전증 환자의 혈전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항응고제입니다. 2020년 기준으로 41억 달러의 매출 실적이 있습니다. 4. 리리카 : 신경병성 통증, 검유근육통, 발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로 2020년 32억 달러의 매출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